PR Center

홍보센터

보도자료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URL 복사하기

게시물 상세
[인쇄산업신문] 다양한 신제품으로 감동 재현 지켜봐요
작성자 : 운영자(webmaster@gmp.co.kr)  작성일 : 06.10.31   조회수 : 9874
지엠피, 한국국제사인·디자인전서 공격적 마케팅 선포

지엠피(대표 김양평)는 다음달 2∼5일까지 서울 코엑스 태평양홀에서 개최될 ‘제14회 한국국제사인·디자인전(KOSIGN 2005)’에서 공격적 마케팅으로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에 선보일 제품들은 GRAPHICMASTER MAX, GBC 3064WF, GBC 4064WF, EXCELAM-1670SWING, EXCELAM-1600COLD SWING, EXCELAM-Q Series, PROSYNC-470Fuser, EXCELAM-650Fuser·1100Fuser 등이다.
‘GRAPHICMASTER MAX’ 시리즈는 세계 최초의 2.22m 폭의 핫&콜드 라미네이터이다. 새로운 시리즈는 조작법이 간단하고 거대한 실내·외 광고시장에 적합하다. 제품의 앞뒷면에서 사용 가능한 Swing Arm 형식의 콘트롤 판넬과 공기압력 제어장치, 롤러 전단부에 Mechanical Safety Shield를 설치하여 안전성을 높이고 고장률이 낮다. Feed Table의 기능도 강화됐고, Rewinder와 Unwinder의 기능이 강화된 제품이다.
‘GBC 3064WF’는 64인치(1630mm)폭과 25mic 두께까지 생산이 가능해 라미네이팅 작업에서 최대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 기계 작동시 회전식 컨트롤 판넬로 오퍼레이터의 위치에 관계없이 조작이 가능하며, 양 방향에서 열접착 및 콜드 라미네이팅을 할 수 있는데, 이는 한쪽 롤러를 콜드 라미네이팅을 위해 온도를 내리는 것을 기다리지 않고도 다른 쪽 방향에서 작업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
‘GBC 4064WF’는 64인치(1630mm) 폭과 25mic 두께까지 소화하여 사진과 잉크젯 이미지의 열접착 및 콜드 라미네이팅, 마운팅 작업에 적합하다. Pneumatic 롤러 조정을 통해 접착력을 개선했고, 큰 냉각 Idle Roller 및 공냉 시스템이 제품의 컬링을 방지한다.
‘EXCELAM-1670SWING’은 회전형 필름 샤프트를 장착해 필름을 빠르고 쉽게 설치하거나 교환할 수 있다. 원고의 종류에 따라 롤러의 압력조절이 용이한 다단계 압력 조절 장치가 내장돼 있어 카피센터, 그래픽 프린팅점 등에서 라미네이팅을 위한 최적의 기계이다.
‘EXCELAM-1600COLD SWING’은 세계 최초로 필름 설치와 교환이 용이한 회전형 필름 샤프트를 장착했는데, 휨 또는 휘청거림이 전혀 없다. 사이드 슬리터가 장착돼 이미지보다 큰 폭의 필름을 사용할 수 있다.
‘EXCELAM-Q Series’는 5m/min 속도로 빨라졌다. 구동 토르크와 내구성이 더욱 강해진 메인 모터를 장착했으며, 이 메인 모터에 직접 연결된 리와인더도 부착돼 있다. 리와인더 텐션조절 손잡이는 외부에 설치돼 사용이 편리해졌다.
이 밖에도 동사는 바인딩류, 세단기류, 트리머류 등도 이번 전시회에 선보인다.
이전글 GMP 라미네이션으로 “세계를 향해 높게 날다”
다음글 전세계 라미네이팅 시장 선도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