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Customer Support

홍보/고객지원

보도자료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URL 복사하기

게시물 상세
[인쇄산업신문] 전국 써멀라미 필름공급 ‘원활’
작성자 : 운영자(webmaster@gmp.co.kr)  작성일 : 06.06.23   조회수 : 11651
지엠피, 세화판매(일산)·영화상사(성수) 영업소 개설
기술혁신형 중소기업<INNO-BIZ>선정

지엠피(대표 김양평)는 최근 써멀라미 시스템의 급속한 시장활성화 목적에 따른 신규 써멀라미 필름의 공급을 원활히 하기 위해 써멀라미 필름 신규 영업소를 개설했다.
7일 본사 대표이사실에서 신규 영업소를 개설 계약식을 체결했으며, 이번에 개설된 곳은 서울 금천구 독산동에 위치한 세화판매(대표 전상동) 일산영업소와 서울 중구 쌍림동 영화상사(대표 김기태) 성수영업소이다.
동사는 이번 영업소 계약으로 보다 원활한 써멀라미용 필름 고객 수요에 적극 대응하고, 당사 필름에 대한 기술 자료를 제공함으로 신규시장 확대 및 고객만족과 신속한 납기 대응체제를 갖추어 나갈 계획이다. 동사는 영업소 두 곳을 추가하여 서울중구영업소(호림판매), 대구영업소(한글사), 부산영업소(이화상사)를 포함 총 5개의 총판이 영업활동을 하게 됐다.
동사에서 생산되고 있는 제품인 써멀라미 필름은 폴리넥스 필름, 나일로넥스 필름 2종류이다.
나일로넥스 필름은 기존 BOPP 필름의 단면 라미네이팅시 휨 또는 들뜸 현상을 방지하고, 고온에서도 라미네이팅 작업이 가능하다.
한편, 동사는 최근 중소기업청으로부터 기술혁신형 중소기업(INNO-BIZ)으로 선정됐다.
INNO-BIZ는 Innovation(혁신)과 Business(기업)의 합성어로 기술 우위를 바탕으로 경쟁력을 확보한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을 말한다.
전 세계적으로 기술 혁신을 통해 기업과 국가의 경쟁력을 높이려는 뉴 패러다임이 새로운 화두로 떠오르고 있다.
미국, 독일 등 OECD 선진국들은 중소벤처기업을 국가경쟁력의 핵심으로 일찍이 1995년부터 정부차원에서 전폭적인 지원 정책을 실시해왔으며, 각 국가간의 경쟁력을 측정하는 객관적인 척도로 비교되고 있다.
특히, INNO-BIZ 선정은 연구 개발을 통한 기술 경쟁력 및 내실을 기준으로 선정하기에 과거의 실적보다는 미래의 성장성을 중요시 한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동사는 이번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선정으로 기술, 경영, 가치혁신을 이룩한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중소기업 분야의 중심축이자 기술혁신 역량을 갖춘 안정적 성장 기업으로 인정받음과 동시에 혁신기술을 보유한 차세대 성장동력으로 국민소득 2만불 조기달성 및 일자리 창출의 견인차 역할을 수행해 나아갈 것으로 전망하고있다.
향후 GMP는 기술경쟁력과 미래 성장가능성을 갖춘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으로서 기술, 자금, 판로 등에 있어 중소기업청의 연계 지원을 통해 국제 경쟁력이 있는 우수기업으로서 거듭난다는 계획이다.
이전글 품질 자신감+전방위 마케팅
다음글 "색다르고 별다른" 써멀라미

top